Home > News > 전문가들 "EU의 中 기술기업 배제, 양측 관계 훼손할 듯"
전문가들 "EU의 中 기술기업 배제, 양측 관계 훼손할 듯"
2024-11-26 08:08:08

또 중국이 핵심 부품을 여전히 미국과 유럽에 의존하고 있다는 것도 풀어야 할 숙제다.

해당 사옥은 이미 1500억 원 규모의 담보권이 설정돼 있다.고금리에 원자재 가격 상승이란 악재까지 겹쳐 건설사들은 돈줄이 마르고 있다

전문가들 "EU의 中 기술기업 배제, 양측 관계 훼손할 듯"

철강 업계도 중국이 자국 경기 부진으로 수출 물량을 늘리자 탈탄소 전략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이에 국내 석유화학 업계는 범용 대신 고부가 제품으로 사업 중심추를 옮기고 있다.이 때문에 한국 석유화학 업계에는 중국발 구조적 불황이 닥친 상황이다.

전문가들 "EU의 中 기술기업 배제, 양측 관계 훼손할 듯"

수소환원 제철 및 전기로 도입 등 철강 생산 과정에서 탄소 배출을 줄이는 방식이다.모니터 등 소형 LCD와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패널을 중심으로 포트폴리오를 재편하고 있다.

전문가들 "EU의 中 기술기업 배제, 양측 관계 훼손할 듯"

조선 업계는 액화천연가스(LNG)선 등 고부가가치 선종을 중심으로 수주에 나서며 중국의 저가 수주 경쟁을 돌파하고 있다.

LG화학은 전남 여수 제2나프타분해시설(NCC) 공장 매각을 추진 중이다.5%)에선 이미 임계치를 넘었다고 답했다.

부동산 시장 여건 악화가 계속되면서 중소 건설사는 물론 대형 건설사도 유동성 확보를 위해 사활을 걸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이 회사는 지난달 19일에도 2000억 원 규모의 회사채를 발행해 유동성을 보충했다.

도급 순위 32위인 신세계건설도 이달 14일 이사회를 열고 자사 레저사업을 1800억 원에 조선호텔앤드리조트에 매각하기로 의결했다.롯데건설도 금융사를 통해 2조3000억 원의 PF 유동화증권 매입펀드 조성에 나섰다.




미·중의 한국 ‘고공 패싱’에 대비해야S&P "화웨이 장비 제재, 통신주보다 기술주에 더 위험"한국블록체인협회 가상화폐 투자자, 코인업(coinup) 주의해야德不孤 必有隣(덕불고 필유린)中, 트럼프-시진핑 회동 앞두고 '침묵'…"낮은 합의 기대"마이증권 내 포트폴리오 관리2024년 3분기 수주잔고 업데이트하버드비즈니스리뷰코리아체인파트너스, 가상화폐 장외거래 서비스 정식 출시체인파트너스, 가상화폐 장외거래 서비스 정식 출시[뉴욕전문가 시각] 연준 결정 대기…차익실현하고 관망2분기 상장사 실적 대해부한국기자협회 주관 이달의 기자상中 바이트댄스, 페이스북 배터랑 부사장으로 영입환율정책 면죄부 준 G20동진쎄미켐(005290) – 3Q16 Review.[증권가 동향] 韓 증시 폭락에도 ‘매수’… 외국인 사들인 종목은?픽썸, 가상화폐 상장 투표 프로세스 강화CBA "호주달러, RBA 양적 완화 단행하면 5% 하락"다우지수, 금리인하 기대에도 무역 불안…0.17% 하락신구·박근형의 '고도를 기다리며'역사상 최고점 수준인 버핏지수와 공포 영역으로 들어간 Fear&Greed'손흥민 인종차별' 벤탕쿠르, 벌금 1억8000만원에 7경기 출전정지‘누누티비’ 운영자 잡혔다는데…불법 사이트는 정상영업 중?2020년 글로벌시장 전망칠레 중앙은행 가상화폐, 법정화폐 대체 못한다조두순 어디로, 한동훈이 답해야이노션(214320) – 2016.11.28 탐방보고서아침 이슬에 담긴 우주IOC, 우크라 내 조직 무단 병합한 러시아에 자격 정지 처분